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체험단

핫블체험단 장단점 블로그체험단 신청하기 당일예약

by 소심한 얌얌이 2023. 3. 8.
반응형

핫블체험단 신청하기

 

제가 자주 이용하고 있는 추천드리고 싶은 체험단 사이트가 있어요. 

핫블체험단이라고 들어보셨을지 모르겠지만 여기 장점이 아주 많은 곳이라 강추해봅니다. 

블로그체험단을 하고 있으시다면 꼭 한번 신청해서 이용해보시면 좋을듯 해요. 

일단 편하거든요.!!!

그럼 장단점에 대해서 말해볼게요. 

딱히 단점은 없는듯 해요. 

 

 

핫블체험단

 

유명한 체험단 사이트들이 있는데 저는 그중에서 여기 체험단사이트가 일단 예약이나 이런면에서 너무 편하고 좋아서 자주 신청해서 쓰는 편이에요. 

왜 편한가 싶으면!

여기는 상담원이 카톡으로 연락이 가능해서 내가 체험하고 싶은 곳을 얘기하고 신청하면 상담원이 알아서 예약을 해주는 시스템이거든요. 

그래서 직접 예약을 할 필요가 없어요. 

 

예약된 시간에 직접 가면 되고요. 이후 리뷰를 하고 나서 다시 채팅을 통해 상담원에게 링크를 보내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예약을 잡느라 문자를 하거나 연락을 해서 직접 통화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제게는 너무 좋았어요. 

예약된 여부나 체험단 선정 여부를 바로바로 알수 있는 점도 좋고요. 

무엇보다 카톡으로 간편하게 할수 있다는 것이 장점!

핫블체험단

검색창에 핫블체험단을 치고 들어가면 메인페이지가 뜹니다.

거기에서 핫블 바로가기를 누르면 체험단검색을 할수 있어요. 

핫블의 또다른 장점은 바로 당일예약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안되는 가게들도 있지만 거의 대부분이 당일예약이 가능했어요. 

내가 방문하기 2시간 전에 미리 카톡으로 상담원에게 체험가능여부와 예약할수 있는지를 문의하면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 

예약2시간 전이라고 하지만 넉넉하게 오후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오전에 연락하는것이 좋아요!

상담원이 바로 연락되지 않을수도 있으니까요. 

 

이 핫블의 당일예약시스템이 좋은 점은!!

내가 혹시 어떤 지역에 방문했을때 그 당일날 방문하고 싶은 곳을 찾아서 예약할수 있다는 점이에요. 

다른 체험단은 신청하고 선정되고 또 미라 2-3일 전에 예약하고 확인하고 방문해야하는 과정을 거친다면!

여기는 당일2시간 전에 예약하고 바로 방문해도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 방문 연락도 카톡으로 상담원에게 신청하면 되고요. 

 

핫블체험단

상담원 연결이 빠르다는 것은 문제가 생겼거나 문의할 일이 있을때 답변을 신속하게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도 의미해요!

보통의 체험단 사이트들이 상담원 연결이 느려서 문제가 생길때 바로 연락이 어려워서 답답했던 저깅 있거든요. 

 

체험단 사이트로 들어가서 검색창에 내가 가고 싶은 지역을 검색해도 되고 지도를 보고 검색해도 됩니다. 

주로 서울 경기도 지역이 많은데 강릉이나 다른 관광지역도 있어서 지도를 보고 선택할수 있어요. 

이런 것들도 지도 기반이라 아주 선택하기 편하더라고요!

핫블체험단

이렇게 지역을 기반으로 검색을 하고 가게를 보고 또 어떤 제공이 있는지 어떤 금액이 제공되는지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해요. 그리고 신청버튼을 누르면 상담원과 오픈채팅이 가능합니다. 

당일예약이 거의 되지만 안되는곳이 있으니 확인을 꼭 하셔야 해요. 

핫블체험단

상담원과 연결이 된 이후에는 상담원이 원하는 답변을 입력하고 기다리면 체험 가능여부를 바로 알수 있어요. 

가능하다면 예약이 되는 과정에서 바로바로 또 카톡이 도착합니다. 

이때 시간을 잘 확인하고 답변을 하면 예약완료 카톡까지 받을수 있어요. 

그럼 바로 당일에 방문하기도 편하고 또 문의고 가능한 점이 좋고요. 

핫블체험단

 

급할때 당일예약으로 방문하고 싶을때 저는 주로 핫블체험단을 이용하는 편이에요. 

가게들도 괜찮은 곳들이 많아서 가보고 싶은 곳들 고르기도 좋고요!

그리고 일단 피드백이 빠르다는 점!

그리고 지도에서 검색이 편하다는 점.

당일예약이 가능하다는 점.

장점이 많고 단점은 딱히 찾아볼 것이 없었어요. 

 

내가 검색하고 체험하고 알아본 정보입니다!

핫블체험단 괜찮아서 추천드려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