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이 생활 속 리뷰

트레이더스 추억의 도나스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by 소심한 얌얌이 2023. 3. 10.
반응형

트레이더스 추억의 도나스

 

트레이더스 가면 추억의 도나스는 꼭 사오는 편이에요. 

도나스 하나씩 사먹으면 이게 비싼데 트레이더스에 가면 이게 저렴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먹기 좋아요. 

도나스 전문점에서 사먹는 그맛이에요. 

사실 바로 튀겨먹는 도나스가 맛있는건 당연한건데 이건 그 맛을 제대로 내주는것이 신기해요. 

그렇다고 기름기 졸졸 흐르는 것도 아니라서 괜찮아요. 

트레이더스 추억의도나스

 

트레이더스 추억의도나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내돈주고 내가 사먹는 도나스로 유통기한도 길어서 괜찮아요. 

보통 도나스 직접 사다먹으면 바로 안먹으면 눅눅해지고 못먹고 그런데 이건 그렇지 않거든요. 

생각날때 낱개 포장된거 하나씩 까먹으면 맛있어요. 

8천원대에요. 

이정도면 충분히 맛나게 즐길수 있는 가격이 아닐까 싶어요

12개 들었고요 한박스입니다. 

트레이더스 추억의도나스

 

어린시절 먹던 옛날도나스라고 쓰여있는데!

어른들도 참 좋아하세요. 

달달 커피랑 먹어도 좋고 아메리카노랑 먹기도 맛있고요!

낱개포장되어있어서 하나씩 가지고 다니면서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이마트에서도 파는거 같긴 해요. 

저는 트레이더스에서 샀거든요.

트레이더스 추억의도나스

 

요즘 도넛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사실 이렇게 저렴해도 맛나게 먹을수 있고 가성비 좋은 도넛이라! 저는 이거 자주 먹게되는것 같아요. 

아이들이 있다면 더더욱!

칼로리가 한개에 331Kcal로 낮지는 않아요. 

그러니 한번에 많이 먹으면 절대 안됩니다!!! ㅎㅎㅎ

조금씩 자주 드셔도 많이 먹으면 안되어요! ㅎㅎ

트레이더스 추억의도나스

 

트레이더스 추억의 도나스 후기였어요. 

혹시 이거 보시고 살까 말까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구매추천드립니다. 

후회없이 알차게 가격대비 아주 맛나게 잘 먹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