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이 생활 속 리뷰

청춘생활 얼룩약 - 섬유에 뿌리는 약 내돈내산 사용후기

by 소심한 얌얌이 2023. 3. 20.
반응형

청춘생활 얼룩약 내돈내산

 

인스타 광고에 나오는것을 다 사는 것은 아니지만 보면 다 사고 싶어지는 것은 사실이에요. 

그래서 필요한 것들은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으면 곧잘 사는 편인데 이번엔 <청춘생활 얼룩약> 이라고 섬유용 얼룩제거제를 샀어요. 

이건 꼭 필요한 것이었어요. 

아이들이 학교에서 조금씩 교복에 뭘 묻혀오기도 하고 또 작게 묻어서 없어지지 않는것들은 손으로 꼭 한번 세탁을 하고 세탁기에 넣어야 하는 것들이라서요. 

그래서 구매를 했던 것인데.

내돈내산으로 구매해서 사용해본 결과는 역시 광고처럼 확실하고 눈에 띄고 엄청난 효과는 없었다!

하지만 아주 아무런 효과가 없는것은 아니라 두루두루 쓸수 있을것 같다! 였어요. 

청춘생활 얼룩약

청춘생활 얼룩약

요거 섬유에 뿌리는 약이라고 해서 처방전과 함께 이렇게 도착을 합니다. 

사이즈가 작지 않아서 오래 쓸수 있을 것이다 생각했어요.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았던 것이 장점이었고요. 배송도 빠르게 잘 구매했어요. 

 

얼룩약 처방전에 사용법이 자세히 적혀있어서 쓰는데 어려움은 없고요.

지워야 할 부분에 칙칙 뿌려주고 물티슈로 비벼준다음에 세탁을 하도록 되어있어요. 

청춘생활 얼룩약

청춘생활 얼룩약 장점

1. 300ml의 용량 - 양이 적지 않아서 오래쓸수 있어요. 가격대비 괜찮아요. 

2. 모든 섬유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섬유를 가리지 않는것이 좋아요.)

3. 모든 색상에 사용가능합니다. (흰색도 색이 진한 것도 색상을 지우지 않아서 좋아요.)

4. 형광물질 불검출. (이건 확인이 제가 할순 없지만 형광물질을 쓰지 않았다고 하네요.)

 

 

청춘생활 얼룩약

청춘생활 얼룩약 사용방법 

1. 얼룩약을 5회이상 충분히 분사해 주세요. 

얼룩이 있는 부분에 분무기를 잘 흔들어서 5회이상 뿌려주면 됩니다. 뿌리기는 어렵지 않아요. 

2. 스며들도록 3분 기다려주세요. 

분무한 액체가 얼룩에 잘 스며들도록 시간을 두고 기다려 줍니다. 

3. 옷이 상하지 않도록 적당히 비벼주세요. 

심하게 비비면 옷감이 상할수 있으니 적당히 살살 비벼주면 됩니다. 

4. 세제와 함께 세탁기로 일반세탁해주세요. 

 

세탁이 불가할때는 얼룩약을 분사하고 3분대기하고 물티슈로 문지르기 해주면 됩니다. 

이상황은 만약 밖에서 무엇인가 먹다가 튄 얼룩 같은 경우에 세탁이 바로 어려울수 있으니 이 액체를 조금 덜어서 가지고 있다가 분사하고 3분 기다렸다가 물티슈로 닦아주면 되는것 같아요. 

 

청춘생활 얼룩약

스프레이가 작지 않으니 이 분무기를 들고 다닐수는 없고 저 같은 경우는 약통에 살짝 넣어서 가지고 다니다가 얼룩이 묻은 부분에 적셔주고 잠시 기다렸다가 물티슈로 살살 닦아줍니다. 

이경우는 그런 경우!

밖에서 밥먹을때 찌개 국물이 튄다든지, 짬뽕먹을때 특히! 

이런 경우에 화장실로 달려가서 물로 비벼서 빨게 되는데 얼룩제거제가 필요한 경우가 바로 이 경우입니다. 

조금만 가지고 다니면 편해요. 

청춘생활 얼룩약

사실 요 베이지색 모자에 묻은 검은 자국 때문에 구매를 했던 것이 맞아요. 

하지만 이건 얼룩제거제로는 제거가 되지 않는 얼룩이었고 분무하고 기다렸다가 물티슈로 해도 제거가 되지 않고 세탁을 해도 지워지지 않았어요. 

청춘생활 얼룩약

얼룩이 아닌 부분이었기 떄문에 그런듯 합니다. 

그래서 얼룩약 문제라기 보다는 오염자체가 지워질 수 없는 것이란 결론을 내렸어요. 

그대신 얼룩약은 작은 통에 담아서 외출할때 꼭 가지고 다니고 있어요. 

그리고 웬만한 바로 묻은 얼룩은 지워집니다. 

특히 음식이 튀어서 생긴 얼룩은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지우고 있어요. 

세탁이 어려운 경우 물티슈로도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광고에 나오는 것처럼 엄청난 드라마틱한 것은 없었어요. 

하지만 구매를 괜히했다 이런 생각은 안들었어요. 

 

사용방법이나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