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배민 비마트 얼큰순대국 후기
배달의민족 배민 비마트에서 구매한 <얼큰순대국> 생각보다 순대가 많이 들어있고 맛있었어요. 이번에 배민 비마트에서 한 번에 주문했던 제품들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먼저 순대가 듬뿍 들어있는 <얼큰순대국>을 먹어봤어요. 일단 주문할 때 구매평을 봤는데 리뷰가 무척 좋았었거든요.
1. 배달의민족 배민 비마트 B마트 얼큰순대국
보통 밀키트는 마트에서 직접 보고 구매해서 먹는 편이었는데 배민에서 바로 30분 내로 배달을 해서 먹을 수 있는 비마트 쿠폰이 있어서 금액을 채워서 구매해 봤어요. 그중에 후기, 리뷰가 좋은 것들로 선택해서 먹어봤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분명히 있는 거겠지 생각했어요.
얼큰한 국물 - 국산 돼지로 만든 순대가 듬뿍 먹어도 먹어도 순대가 나오는 순댓국의 정석,
설명이 직관적으로 되어있어서 순대가 많이 들어있겠구나 했고요. 그림은 원래 제품과 똑같진 않지..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사진이 원래 제품과 비슷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예상했던 것보다 더 순대가 많이 들어있기도 했고요. 식당에서 보통 포장을 해서 왔을 때 냉동한 모습이랑 비슷한 면도 있어서 밀키트지만 편하게 먹을 수 있고 식당음식이랑 그렇게 많이 다르지 않구나 싶었어요.
다만 집에서 먹을 때는 야채 (파, 고추 등)와 들깨가루는 추가적으로 좀 더 넣어주는 것이 맛있을 것 같아요.
2. 배민 비마트 얼큰순대국 후기
제품의 사진과 직접 냄비에 담아본 얼큰순대국 모습을 비교해 봤어요. 색상차이가 있는 것 외에는 큰 차이가 없었어요. 냉동된 상태를 살짝 해동했을 때 이후 끓이면 좀 더 빨간 국물이 되는데 이미지 사진이 그렇게 과장된 것 같은 생각은 안들었고요.
야채와 들깨가루를 추가해서 먹으면 좀더 맛있었겠지만 일단 밀키트 자체에 어떤 맛이 있는지 궁금했기 때문에 냉동제품만 딱 냄비에 넣고 끓여봤어요.
꽝꽝 얼려서 배송이 되기도 했기 때문에 살짝 실온에서 냉장으로 해동을 좀 시켜주었고요. 냄비에 넣고 끓이고 다른 첨가는 하지 않았어요. 국물은 생각보다 간이 딱 좋더라고요.
매운맛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얼큰 순대국이라 국물이 빨간 점. 하지만 많이 맵지는 않고 이름처럼 얼큰한 맛이라 좋다는 점.
사골국물 베이스인 것처럼 국물이 꽤 구수했어요. 여기에 정말 야채 (파, 고추등)와 들깨가루가 있다면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팔팔 끓여서 밥 말아먹으니 아주 맛있었어요. 리뷰나 후기가 좋은 이유가 분명히 있다고 생각했고요.
국그릇이 꽤 큰 것인데 양이 꽤 많아서 그릇을 잘 채워주었어요. 고기도 꽤 들어있고요. 순대도 다른 밀키트 순댓국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새우젓 집에 있는 것과 함께 먹으니 식당에서 먹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보통 식당에서 먹고 맛있으면 포장해서 오는데 이미 포장되어 있는 것을 사서 집에 와서 다시 끓여 먹는 일이 많잖아요? 그 포장된 제품과 비슷한 맛이라서 다음에도 또 주문해서 먹게 될 것 같아요.
가격이 상당이 괜찮아서 가성비 좋은 얼큰 순대국이라 생각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어요.
배민 비마트 구매 포스팅 보러 가기
'내돈내산 제품 리뷰 > 대형마트 식품 편의점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세계 이마트 피코크 조선호텔 포기김치 후기 (3) | 2024.11.15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