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이 생활 속 리뷰/내가가본맛집

별내맛집 두마리찜닭 두찜 남양주별내점 내돈내먹

by 소심한 얌얌이 2023. 6. 28.
반응형

별내에서 모임장소를 정했는데 찜닭이 먹고싶어서 일부러 찾아간 곳이에요.

두찜. 

두마리찜닭 남양주별내점이고요. 

포장으로 할까 하다가 그냥 매장에서 먹었는데 따뜻할때 바로 먹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세명이서 두마리찜닭가니 딱 좋더라고요. 

양이 세명이 먹기 맛나게 좋은 곳이에요. 

여럿이 갔을때 찜닭양이 좀 부족할 때가 있는데 여기는 먹기 좋은 양이었어요. 

별내맛집 두마리찜닭 두찜 남양주별내점

 

두찜 남양주별내점

경기 남양주시 별내중앙로58번길 19 (별내동 1013-3)

place.map.kakao.com

두찜 남양주별내점은 별내중앙로에 위치해있고 이쪽에 워낙 많은 식당들이 있어서 어딜가야할지 고민이 될때가 있죠. 

그때 저는 별내 두찜 추천해봐요. 

달달한 양념이라 요기 찜닭이 먹기 좋아요. 

나중에 밥까지 같이 비벼먹으면 꿀맛입니다.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별내중앙로58번길 19 (별내동 1013-3)

 

근처 먹자골목이라서 아마 많이 갈텐데 주차는 가게 앞에 바로 할수 있었어요. 

별내맛집 두마리찜닭 두찜 남양주별내점

마라로제찜닭도 나왔네요. 

새로나온것이 두찜 트러플크림찜닭도 있고요. 

그 중에 제일 기본으로 두찜 까만찜닭으로 주문했어요.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까 많이 고민이 될때는 기본으로 것이 제일 좋아요. 

근데 두찜 찜닭에서 마라로제찜닭도 엄청 인기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매장에 테이블이 많았고요. 배달도 많이 나가는듯 합니다. 

먹는동안에도 계속 배달음성이! ㅎㅎ

매장에서 먹으면 요 찜닭먹을때 같이 먹으면 좋은 무를 계속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별내맛집 두마리찜닭 두찜 남양주별내점

기본 간장베이스 찜닭에 양이 엄청 많죠. 

세명이 먹기 좋은 양이었고요. 나중에 밥 추가해서 먹었어요. 

다른 찜닭집도 맛난곳 많지만 양이 적어서 살짝 아쉬울때가 많았는데 여긴 양이 많으니 그런 고민이 없어요. 

아쉬움 없이 맛나게 먹을수 있었어요. 

별내맛집 두마리찜닭 두찜 남양주별내점

달달하고 찐한 간장맛이 맛나요. 

이건 기본적으로 알고있는그 찜닭맛이고요. 감자도 맛있고 거기에 들어간 중국당면도 맛나요. 

오랜만에 배통통하게 충분히 많이 찜닭을 즐긴듯합니다. 

별내맛집 두마리찜닭 두찜 남양주별내점

양이 많으니 모임장소로 괜찮은 곳인거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여도 메뉴 선정에 어려움이 없어 추천합니다. 

 

#내돈내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