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이 생활 속 리뷰

종근당 CKD레티노콜라겐괄사크림 트레이더스 후기

by 소심한 얌얌이 2023. 6. 30.
반응형

레티놀콜라겐 괄사크림이 요즘 많이 눈에 띄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목주름 관리를 해준다는 콜라겐 크림이 방송에 많이 나오던데 기계를 이용해 관리하는 제품이 있어서 눈여겨봤었어요. 

트레이더스 갔는데 종근당 제품이 있어서 한번 사용해봤어요. 

이렇게 직접 사용해볼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이건 괄사크림이기도 한데 꼭 목에만 쓰는것도 아니고 얼굴에 쓰기도 좋은거 같아요. 

끝부분에 롤러가 있어서 주름관리 할때 진짜 좋은듯 해요. 

짜면 크림이 나오고 그걸 그대로 롤러로 문질문질 하면 되는거라서 손에 크림이 뭍을 필요도 없더라고요. 

가격은 3개 들어있는 포장이 39980원이었어요. 

요즘 홈쇼핑에서도 많이 나오고 있던데 대량으로 구매하기 좀 고민이 되신다면 3개정도 사서 먼저 써봐도 좋을듯 해요. 

종근당 CKD레티노콜라겐괄사크림

크레이더스 가면 직접 써볼수 있어서 좋아요. 

보통 크림이나 화장품 따로 써볼수 있게 되어있지 않은 것들도 많은데 요거 괄사는 롤러를 써보는게 필요해서 그런가 사용할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크림 향이 진하지 않아서 좋았고 거기에 끝 부분 롤러가 있어서 요게 피부에 닿으면 시원했어요. 

종근당 CKD레티놀콜라겐괄사크림

냉감이 있게 롤러를 쓸수도 있는거 같아요. 

크림이 많이 나오면 그게 좀 불편할듯 한데 주르륵 흐르는 것도 아니었어요. 

뚜껑이 지저분해지지 않게 잘 쓸수 있는거 같아서 써보니 좋았어요. 

종근당 CKD레티노콜라겐괄사크림

목에 발라볼수 없으니 우선 손등에 써봤는데요. 

이 크림이 발림성이 아주 좋더라고요. 

크림인데 무겁지 않았어요. 

로션같은 발림성이었어요. 

종근당 CKD레티놀콜라겐괄사크림

홈쇼핑에서 살 의향도 있어요. 

일단 이렇게 3개만 써보고 다시 구매해보려고요. 

수분감이 좋아서 아마도 주름관리에 괜찮은것 같아요. 

좀 많이 리치하면 발라놓고 여름에 불편함이 좀 있을텐데 이건 쏙 흡수가 되더라고요. 

그리고 롤러까지 이용하니 더 흡수가 잘 되어요. 

스탠재질이라 냉감도 있어서 모공줄이는데도 좋을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