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이 생활 속 리뷰

2024 빽다방 달력 받은후기

by 소심한 얌얌이 2023. 11. 25.
반응형

2024년이 오고 있어요. 

소소한 살리미입니다!

 

이번에 빽다방 달력을 받았어요. 

커피 사러 갔는데 카운터 위에 달력이 수북히 쌓여있는것을 보고 이거 달력은 어떻게 받을 수 있는것인지 물어봤죠. 

직원왈!


"매장 4만원이상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증정해드려요. 
아니면 음료 주문하고 4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


네 그런데 빽다방에서 사실 4만원이상 구매해서 먹기가 쉬운 일은 아니에요. 

한잔 15000원 정도의 커피를 여러명이 간다고 해도! 어렵죠. 

그래서 4000원을 따로 지불하고 달력을 구매할까?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그때는 일단 패스했었어요. 

그래도 탁상 달력으로 세워놓기 좀 귀여울 것 같아서 고민을!!!

빽다방 달력

지인찬스로 빽다방 달력을 구매할 수 있었어요. 

단체로 음료를 구매했어서 달력을 제가 받을 수 있었고요. 

요건 정사각형 사이즈로 책상에 올려놓기 딱 적당한 사이즈 

이번에 스타벅스에서는 벽에 걸어놓을 수 있는 달력을 준다고 프리퀀시를 하고 있는데!

사실 그걸 받을 정도로 음료를 17잔 마셔야 하는가 살짝 생각을 해보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받은 2024 빽다방 탁상달력에 대한 포스팅을 해봐요. 

요거 4000원에 구매할 의미가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빽다방 달력

우선 탁상달력이고요. 

세워놓을 수 있는 사이즈 . 

제가 생각하는 미니사이즈에요. 

그리고 다른 커피 브랜드 달력이나 다이어리를 구매할 때는 혹시 안에 커피쿠폰이 따로 있지 않을까? 이런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받은 빽다방 달력안에는 따로 무료 커피쿠폰은 없었어요. 

대신 첫장에서 만날 수 있는 스티커가 있었는데 아기자기 귀여워요. 

다이어리 꾸미는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활용하면 좋을 스티커입니다!

중간고사 기말고사 이런 스티커가 있는것을 보니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빽다방이라 그런듯해요. 

 

 

 

 

 

빽다방 달력

귀요미 다이어리라 책상 위에 올려놓고 잘 쓰게 될듯 해요. 

많이 메모를 하고 이럴 수 있는 칸은 없지만 손에 잘 닿는 곳에 놓고 스케쥴을 체크하면서 날짜를 보기 좋아요. 

캐릭터가 귀여워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대신 받으려면 4만원 이상 음료나 디저트를 구매해야 한다는 것이 살짝 아쉽네요. 

4000원 금액이라면 괜찮을까 싶어요. 

빽다방 달력

 

이번에 나온 2024 빽다방 달력 받아본 후기였어요.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모으고 있는데 달력이 어떤 비주얼일지 궁금해요. 17잔을 마시고 받을 만큼의 가치가 있을지 살짝 고민이 됩니다!

다른분들 받은 거 보고 한번 도전해 볼까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