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체험단

포블로그 체험단 이용후기 공정위 스티커 공정위문구

by 소심한 얌얌이 2024.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얌이입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요. 

체험단도 많이 하고 있어요. 

그러면서 체험단 리스트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여러 업체들을 이용하다 보니 저마다의 장단점이 있었어요. 

각각 좋고 나쁨을 떠나서 업체마다 주력으로 밀고 있는 체험단 리스트들이 있어요. 

 

어떤 곳은 블로그 위주인곳이 있고요. 

어떤 곳은 인스타그램 위주인 곳도 있죠. 

그리고 방문자수가 적어도 경쟁률이 적어서 바로 당첨이 되는 곳도 있고 워낙 경쟁률이 높아서 아무리 지원을 해도 되지 않는 곳도 있어요. 

 

반응형

 

블로그를 키워가는 중에는 체험단을 많이 해보시는 것도 저는 팁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일매일 블로그를 꾸준히 할 수 있는 동기가 되어주기도 하거든요.

 

맛집을 주력으로 포스팅을 할 경우 인플루언서가 되지는 못하실 수 있어요. 

그럴떈 주제를 여행으로 하고 여행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면서 맛집도 함께 하는 방향을 하시는 것이 좋고요. 

맛집이 주제인 인플루언서는 없다는 점. 

그리고 맛집 위주로 할 경우엔 인플루언서 경쟁에서도 아예 밖으로 밀려날 수 있어요. 

 

 

이번 체험단 업체는 4블로그 - 포블로그 입니다. 

 

포블로그 체험단

포블로그 체험단 주소 링크 

 

블로그 체험단 포블로그!

최강 블로그 체험단 포블로그 파워블로그 마케팅!

4blog.net

 

체험단 처음 시작할 때쯤에 등록했던 곳인데 그때는 이곳이 당첨이 잘 되는 편이었어요. 

방문자가 많이 없을때 지원을 했을때도 체험단에 당첨이 잘 되어서 기쁜 마음으로 다녀오고 했던 곳이었어요. 

저는 주로 직접 방문을 하는 방향으로 하는데 제품도 잘 올라오는 편이라 지원을 해보고 리뷰를 하시는 것도 좋아요. 

 

 

포블로그 체험단 이용후기 공정위 스티커 공정위문구

 

가입은 네이버아이디로 하시면 편해요. 

저는 거의 모든 체험단을 네이버 아이디로 연동해서 가입하고 로그인합니다. 

그럼 더 블로그 체험단 등록을 할 때 편해요. 

 

가입이 쉽기 때문에 일단 로그인 하고 내가 할 수 있는 체험단을 알아보면 좋아요. 

 

 

포블로그 체험단 이용후기 공정위 스티커 공정위문구

포블로그 체험단에서 내가 원하는 체험단을 검색하면 됩니다. 

주로 이용하는  SNS를 설정해놓으면 편해요. 

 

포블로그 체험단 이용후기 공정위 스티커 공정위문구

저는 블로그를 위주로 하고 있고 지인은 인스타를 위주로 하고 있어요. 

선택해서 검색하면 원하는 체험단을 좀더 쉽게 찾을 수 있고요. 

지역을 선택하면 내가 갈 수 있는 근처로 가까운 곳을 검색할 수 있어요. 

 

 

 

 

 

 

포블로그 체험단 이용후기 공정위 스티커 공정위문구

 

내가 참여중인 캠페인은 내가 신청해서 선정이된 체험단 캠페인입니다. 

이렇게 선정이 되면 참여중인 캠페인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날짜와 키워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블로그 체험단 이용후기 공정위 스티커 공정위문구

포블로그 같은 경우 날짜를 확인해서 리뷰 등록을 하는데 이때 이용권 확인을 업체에서 누르게 되어있는 경우가 많으니 꼭 확인하세요. 

 

리뷰를 등록하기 전에 블로그 아래에 공정위문구는 네이버 블로그 스티커로 붙일 수도 있지만 업체에서 지정한 문구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어요. 

 

포블로그 공정위 스티커는 따로 나와있는 것이 없었어요. 

 

 

 

 

 


포블로그 공정위 스티커

 

 

미션 중에 "포블로그에서 협찬받았습니다"라는 내용을 포스팅 하단에 글로 넣어주세요. 

이렇게 미션으로 나오는 곳도 있고요. 

네이버 공정위 스티커를 붙여도 되는 곳도 있어요. 

따로 미션이 나와있지 않은 경우엔 공정위 문구를 자유롭게 붙일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주로 네이버 스티커로 나와있는 것을 쓰고 있어요. 

 

글로 협찬 내용을 직접 써서 올렸을 경우에 블로그 검색에 누락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사진 혹은 스티커를 활용해서 협찬 내용을 올리면 더 좋은 듯 합니다. 

 

가끔 포블로그에 나오는 체험단이 제가 원하는 업체인 경우가 많아서 즐겁게 체험하고 리뷰하고 있습니다. 

이곳도 검색해보시고 참여해보시면 좋을듯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