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체험단

레뷰체험단 신청 선정 작성

by 소심한 얌얌이 2023. 2. 19.
반응형

레뷰체험단 레뷰

 

저는 레뷰를 미블 다음으로 신청해서 잘 쓰고 있어요. 

레뷰같은 경우는 워낙 유명해서 신청하는 사람도 많고 또 업체도 많이 등록되어있어서 고를수도 있고해서 좋아요. 

다양한 종류의 체험단 업체가 등록되어있는것도 좋고요. 

숙박 맛집 카페 제품 배송 등등 고를수 있는 종류도 많아요. 

 

블로그를 처음 시작해서 방문자가 많지 않은 경우엔 제 경험상은 잘 선정되지 않더라고요. 

지금 방문자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경쟁률이 센 곳은 거의 당첨이 되지 않는 경우도 많았어요. 

대신 한번 선정되어서 꾸준히 활동을 하다보면!

신청하는 곳들이 많이 당첨이 되어서 재미있게 활동하고있는 체험단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여기는 고객센터도 잘 되어있어서 답변도 바로바로 받을수 있고 

고객센터 채팅창으로도 아주 빠르게 피드백을 받을수 있어서 업체 때문에 문제가 생긴 경우나

연장해야 하는경우 등등 불편사항에 대해서 빠른 도움을 받을수 있더라고요. 

그런 부분도 체험단 활동에서는 많이 중요합니다.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곳이어서 많은 활동을 했고 200번이 넘는 체험단 활동을 하면서 

레뷰포인트를 얻은 경우도 많아서 그 포인트 금액만 100만원을 넘었어요. 

포인트가 3만원-5만원 6만원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이 런 포인트를 출금할수 있다는 것도 좋아요.

레뷰에 기자단 활동을 할수 있는 카테고리도 있지만 저는 절대로 기자단 활동은 하지 않아요. 

대신 레뷰 포인트를 얻을수 있는 체험의 경우에도 직접 체험하고 사진찍고 내가 쓰는 원고로 블로그를 작성하는 것들만 하고 있어요. 

물론 내 블로그의 주제와 맞는 것들로 신청하고 방문하고요. 

 

아무거나 하시면 이후에 내가 인플루언서를 목표로 하는 경우에 문제가 될수 있어요. 

또한 주제에서 많이 벗어난 것이나 원고나 사진을 받아 사용하는 기자단 활동 같은 경우는!

블로그지수에도 문제가 될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체험하는 것들만 신청해서 하고 있습니다!

다른 모든 체험단 사이트에서도 이건 제 기준이에요. 

 

레뷰는 숙박 체험도 잘 할수 있어요. 

숙박같은 경우는 금액이 큰 경우가 많아서 제 경우 여행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숙박을 체험으로 신청하고 그에 맞춰서 맛집도 검색해보는 경우가 많아요. 

숙박만 체험으로 신청한 후 가보고 싶었던 근처 여행일정을 짜는 경우도 있고요!

 

보통은 주말 공휴일은 안되는 경우가 많기 떄문에 평일에 이동하실수 있으시다면 숙박 체험도 꼭 신청해보시면 좋을듯 해요. 

 

 

 

체험단으로 모든 여행의 일정을 짜는것은 비추입니다.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으시다면 맛집! 혹은 숙박! 이렇게 주제를 잡고 가보고 싶었던 곳들을 자유롭게 짜보시는 것도 좋아요. 

 

 

 

사진은 최대한 많이 찍어서 블로그 등록시 풍성하게 하는 편입니다!

내 블로그를 충분히 풍성하게 할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거든요. 

그리고 체험단으로 블로그를 올리는 경우엔! 그외 내가 이용한 내돈내산 포스팅을 더 많이 올려서 블로그 지수에 영향을 주지 않는 방법을 선택하고 있어요. 

 

 

체험은 체험 나름의 매력이 있지만! 내 의견을 정확히 적을 수 없는 경우도 있어요. 

이제까지 많은 체험단 활동을 하면서 기분이 상하거나 음식맛이 없거나 서비스에 불만이 있거나 한 경우는 

다행히 없었는데 커뮤니티 글들을 가끔 읽어보면 속상한 일을 걲으신 경우도 있더라고요!

저는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체험을 좀 다양하게 해보고 싶으시다면 레뷰 추천드립니다. 

처음에 체험단 활동을 시작하기 좋아요. 

그리고 당첨도 잘 되는 편이었고요!

방문자 300명 이상이 되시면 꼭 신청해보세요. 

작성하는 방법은 가이드에 잘 나와있으니 그걸 보시고 작성해도 되고 !

체험된 타인의 블로그들도 등록이 되어있어서 그걸 참고해서 작성해도 됩니다. 

(같은 방식으로 쓰기보단 참고만, 그리고 글은 내가 솔직하게 체험하고 쓰는 내 글이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