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체험단

링블체험단 당첨률 높은 체험단

by 소심한 얌얌이 2023. 3. 1.
반응형

링블체험단 당첨률 높은 체험단

 

 

처음에 링블체험단을 신청했을때 부산여행이 예정되어있었어요. 

날짜가 잘 맞으면 함께 체험단도 참여를 할수 있겠다 싶어서 신청했던 식당이 되었고요. 

그래서 아주 첫 체험으로 즐겁고 재미있게 다녀올수 있었어요. 

체험단의 경우 거의 주말은 방문이 어려운 경우가 많아요.

거의 대부분이라고 하는것이 맞겠네요. 

그러니 평일에 시간을 내서 다녀오실수 있는 분들이 체험단을 많이 신청하시는것 같아요. 

 

저는 주로 직접 방문해서 체험하고 작성하는 체험단만 다니고 있어요. 

제품의 경우에도 내 블로그의 주제와 맞는다면 직접체험하고 작성까지 하는 체험을 찾아서 신청하고요. 

내가 만약 블로그를 주제에 맞게 키우고 싶다면 체험단을 신청할때도 잘 골라서 신청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블로그 주제와 맞지 않아서 나중에 후회를 하게 되는 경우도 있거든요. 

 

링블체험단 사이트의 장점이라고 하면 이전부터 매년 출석체크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2023년 올해도 출석체크이벤트를 하고 있는 중인데 처음부터 참여를 하지 않았더니 이번에도 참여가 어렵게 되었네요. 

꾸준히 링블체험단 사이트를 방문하라는 사이트의 배려라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출석체크를 하면 또 30포인트를 얻을수 있어요. 

그것도 꾸준히 해서 쌓이면 이후에 환급신청을 할수도 있고요. 

링블체험단의 장점중 제일 좋은것은 체험도 하고 등록을 하면 또 포인트 2000점을 받을수 있다는것인데요.

 

체험의 종류마다 다르긴 하지만 저는 2000포인트를 받았고 그것이 3만점 이상 모이면 출금도 가능합니다. 

3만원으로 출금이 되어요. 

이전에 4만점 포인트 환급 받은적이 있고 지금도 모여있는 금액이 22000원이 넘었네요. 

몇번 더 참여해서 3만점이 되면 이것도 출금을 할 생각입니다. 

포인트를 모으는 재미가 있어서 링블체험단 사이트는 그냥 출석목적으로도 참여를 해보는것 같아요. 

처음에 도전!

체험단을 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링블체험단으로 시작하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신다면 요기는 고객센터도 잘 되어있어서 묻고 또 체험하고 등록하는것이 좋거든요. 

 

꾸준히 참여했던 것이 17번.

레뷰나 미블 같은 체험단에 비하면 많은 참여가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포인트를 쏠쏠하게 잘 모았던 것 같아요. 

어떤 때는 꼭 가보고 싶었던 장소가 나와서 즐거운 마음에 신청을 하고 또 당첨이 되고 했던 경험이 있고요. 

 

 

혹여 당첨이 되었는데 참여가 어려울 경우에는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상황을 설명하고 연장을 신청해도 됩니다. 

아니면 취소를 신청하면 되는데 당첨이 일단 된 이후라면 취소가 자주 될 경우 이후에 당첨이 잘 안될수도 있으니 

꼭 참여가 가능한 체험단을 잘 골라서 신청을 하는것도 중요합니다. 

 

 

상황은 언제나 달라질 수 있고 여러 경우들이 있으니 당첨되고 아무런 연락없이 체험을 하지 않게되지 말고 

고객센터를 충분히 이용해보는것이 좋아요. 

그럼 패널티를 받지 않고 취소 연장이 가능하거든요. 

 

체험단의 경우 주말이 되지 않는 곳들이 거의 대부분이라 그것이 아쉬울 때가 많아요. 

보통 지방의 여행을 가는경우라면 주말이 많은데 그런때는 참여하기가 어렵거든요. 

 

제가 체험단을 하면서 제일 좋았던 점은!

늘 같은 루트의 가게 식당을 이용하고 늘 먹던 메뉴만 먹게되는 것이 대부분인데 

많은 장소를 일부러 찾게되고 친구와 약속을 잡거나 가족과 함께 짧은 여행을 계획할수 있었다는 점이에요. 

새로운 음식을 먹을 수 있고 또 체험할수 있다는 것이 아주 큰 장점이었어요. 

그리고 체험단을 하면서 좋지 않은 경험을 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는데 이제까지 아주 많은 체험단을 했음에도 한번도 기분이 나쁘거나 좋지 않은 경험을 했던 적은 없었어요. 

 

그래서 내돈내산 포스팅을 할때보다 더 꼼꼼하고 자세한 즐거운 포스팅을 할수 있었어요. 

 

링블체험단 - 당첨률이 높은 체험단 이라고 스스로 말하고 있는만큼

방문자가 많지 않았을 때도 도전! 했을때 당첨이 잘 되었던 곳이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