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이 생활 속 리뷰/어제 본 방송

제로베이스원 콘서트 cgv 표 구매

by 소심한 얌얌이 2023. 7. 28.
반응형

딸아이가 이제 중학교1학년.

제로베이스원이 나오는 방송을 그렇게 열심히 챙겨보고 하더니 콘서트를 한다고 어느날 표를 예매해달라고 하더라고요. 

생각해보면 이전에는 여자가수들을 좋아해서 아직 사춘기가 덜 온건가? 싶었는데 역시 시기적으로 순서가 있는것 같아요. 

친구와 함께 같은 가수를 좋아하게 되면서 또 얘기 나눌 것들도 많아지고 하더니 이젠 콘서트도 간다고 하여 시간에 맞춰 콘서트 티켓팅도 하게 되었어요. 

 

콘서트는 8월 15일에 하는것인데 콘서트 티켓은 팬클럽은 24일 오후 8시에 선예매를 할 수 있는 것이었고.

우린 팬클럽이 아니었기에 (팬클럽 가입시기를 놓쳤어요.) 25일 오후 8시 일반예매를 해야만 했어요. 

이때 여행까지 갔던 길이었는데 시간 맞춰서 8시에 인터넷이 잘되고 빠른 PC방을 찾아 여행길에 티켓팅까지 해야했네요. 

오후 8시에 시간을 맞춰놓고 모르는 동네 PC방에 들어가 대기까지 했는데 8시가 되자마자 들어갔음에도 대기번호가 27261번인건 실화인가요? 하하하

제로베이스원 콘서트 cgv 표 구매

결국 둘다 대기번호 0번 되어서 들어갔을땐 이미 예매를 할 수 있는 좌석은 하나도 없었어요. 

PC방까지 가서 티켓팅을 시도한 것 치고는 너무 아쉬운 결과네요. 

한참을 기다려서 혹시 취소되는 것이 있을까 알아보았는데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고요. 

그래서 차선으로 선택하려 했던 것은 8월 15일 당일 영화관에서 콘서트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CGV표를 예매하는 것.

 

일반 CGV영화표보다 몇배는 비싼 59000원으로 영화관 좌석을 예매할 수 있는 것인데. 

이렇게 예매를 하면 티켓팅에 실패한 팬들이 함께 영화관에서 함께 실시간으로 콘서트를 볼수 있는것이었네요. 

이것도 바로 예매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었고요. 

7월27일 오후 2시 표 예매가 오픈되면 그것도 티켓팅 처럼 바로 들어가서 예매를 해야하는것이었어요. 

제로베이스원 콘서트 cgv 표 구매

팬콘 진행일은 2023년 8월 15일 오후 7시 30분

CGV티켓판매일은 2023년 7월 27일 오후 2시

티켓가격은 59000원

러닝타임은 135-140분 예상.

 

 

집에서 가까운 CGV중계로 예약하려고 바로 2시에 들어갔는데 세상에 표예매할 수 있는 좌석이 열리지 않아서 예매 못하고 5분을 방황하다가 그나마 가까운 상봉으로 미리예매를 했어요. 

중계는 2시가 되어도 표 예매가 열리지 않았고요. 

다른 상영관들은 열려서 일단 예매를 해놓고 중계를 계속 검색했고요. 

 

제로베이스원 콘서트 cgv 표 구매

그런데 보니 CGV 영화관 대부분 한 관에서만 콘서트를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더라고요. 

중계 같은 경우는 컴포트석 관 포함해서 네 관에서 콘서트를 볼수 있었어요. 

각 영화관 관별로 자리가 100석이라고 쳐도 한 영화관에 400-600명 가까이 관람이 가능하단 얘기였는데 27일 들어가서 예매하고 했을때는 이게 자리가 많이 남는 거 아니야?? 하는 의문이 들더라고요. 

자리가 많이 갑자기 빠르게 콘서트 티켓팅 하는것처럼 줄어들진 않아서 좌석을 이리저리 골라서 예매가 가능했어요. 

상봉에 예매했던 것은 중계 영화관 예매가 열리고 좋은 자리로 예매를 완료하고 취소했고요. 

제로베이스원 콘서트 cgv 표 구매

중계4관의 경우는 188석정도 되니까 아무래도 사람이 많이 같이 관람하면 더 재미있지 않을까 싶어서 인원이 많은 관으로 예매를 했고요. 

좌석을 골라서 여유롭게 예매할 수 있었떤 것이 좋았어요. 

친구 3명이 함께 다녀올 예정이기에 붙어있는 3좌석으로 예매했고요. 

콘서트를 직접 가서 볼수 있는 것도 좋겠지만 이렇게 가까운 영화관에서 실시간으로 편한 좌석에서 볼수 있으니 그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사실 집에서 고척이 멀기도 한데 콘서트도 늦게 끝나서 어쩌나 싶었거든요. 

제로베이스원 콘서트 cgv 표 구매

 

연령확인 수단을 가져가야 하니 학생증을 가져가야 겠네요.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콘서트를 못보게 된 것은 아쉽지만 그래도 이렇게 표를 예매까지 하고 나니 아이들이 즐겁게 보고 올 생각이 들어 좋은 방학이 된 것 같아요. 

그리고 훌쩍 커버린 아이들이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지금 들어가보니 거의 대부분 CGV 영화관의 표가 예매완료가 되었네요. 

영화관에서 보는 것은 특전도 있다고 하여 콘서트에 가는 사람도 영화관 예매를 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해요. 

이런 나이에 또 비슷한 연예인을 좋아하는 그런 감정들도 소중하단 생각이 들어 응원해주고 있어요. 

좋고 재미있는 경험이 되면 좋겠습니다. 

 

제로베이스원 앨범도 사줬다는 요. 

선예매 해서 받은 앨범에 대해서도 포스팅 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