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제품 리뷰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두피 영양토닉 두피마사지 괄사빗 후기

by 리뷰하는 얌얌이 2024.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얌얌이에요. 

요즘 머리가 많이 빠지고 있어서 샴푸를 모두 바꾸었어요. 

그리고 이전에 쓰지 않던 두피 영양토닉도 구매해서 뿌리고 있는데 생각보다 시원하기도 하고 효과가 괜찮은 것 같아서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이거 쓰고 머리카락이 하나도 빠지지 않는다! 

이건 아니에요. 

그런데 어느정도 샴푸를 바꿔주니 효과가 있긴 하더라고요.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 영양토닉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두피 영양토닉 두피마사지 괄사빗

광고를 많이 해서 익히 듣고 알고 있었던 닥터그루트 입니다. 

사실 샴푸를 바꿔준다고 해서 머리카락이 빠지던게 한 순간에 하나도 빠지지 않는것은 아니겠지? 그런 생각은 있었어요. 

그래서 너무 많이 빠지는 것을 줄여는 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기존에 쓰던 샴푸를 바꿔본 것은 있고요. 

 

원래 쓰던 샴푸는 향이 좀 강한 샴푸였다면 거기에 기능성 샴푸로 바꾼 것이 탈모샴푸 닥터그루트입니다. 

아무래도 탈모중심집중케어라는 말이 끌렸고요. 

탈모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그래도 조금은 더 들어가 있을 거야. 라고 생각해서 바꿔준 것이었어요. 

 

1. 닥터그루트 탈모증상집중케어 샴푸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두피 영양토닉 두피마사지 괄사빗

제가 구매한 것은 <닥터그루트 샴푸> 중에서도 탈모중심집중케어 - 힘없는 모발용 샴푸 였고요. 

종류가 여럿이니 내 모발에 맞는 것으로 구매하면 될 것 같아요. 

여기에 샘플용으로 따로 조금 더 들어있는것으로 마트에서 구매했어요. 

 

 

닥터그루트 샴푸 정보 

미녹시놀 콤플렉스-A 와 5중 특허기술 적용. 더 강력해진 효과 

 

미녹시놀 성분 이라면 탈모약으로 조금 더 잘 알려진 미녹시딜 이거랑 관련이 있겠죠. 

약을 쓰는 것은 좀 어려울 것 같아서 그 성분이 들어있는 샴푸를 써보자 하고 선택한 것인데. 

아무래도 샴푸는 매일 사용하는 것이니 성분이 조금이라도 들어있다면 샴푸를 하면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라 도움이 좀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있었어요.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두피 영양토닉 두피마사지 괄사빗

두피 탄력 케어특허도 있고, 모발 영양 공급 특허도 있고 건조한 두피 보습 영양 특허도 있네요. 

비듬 세정과 정수리냄새 마스킹 특허도 있고 여러 특허가 있는 샴푸로 설명이 되어있어요.

 

쓸수록 점점 더 좋아지는 확실한 효과로 광고하고 있다는 사실. 

샴푸로 쓴다는 건 매일매일 쓰는 거라 조금씩 조금씩 자주 사용하면서 효과를 본다는 것에 의미를 둔다고 봐요. 

그러니 몇번 사용하고 바로 효과를 본다는 그런 의미는 아닐거란 생각이 들고요. 

썼는데 바로 탈모가 없어졌습니다!

이런 거는 과장광고가 되겠죠? 

그래도 설명으로는 6일후 빠지는 모발감소 만족도가 98%라고 합니다. 

4주만에 탈모증상 완화 효과도 있다고 하고요. 

6주만에 헤어라인 부위 두피 치밀도도 개선되었다고 해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다는 얘기는 !!! 당연 있다는 사실.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두피 영양토닉 두피마사지 괄사빗

 

성분이 엄청 많이 표시가 되어있어서 이걸 다 읽을 수도 없었지만!

그 중에 눈에 띄는 알고 있는 것중에 맥주효모 추출물도 있고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도 있고. 

두피와 탈모방지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도움이 되는 것은 맞지 싶어요. 

요즘 정말 머리감기가 무서울 정도로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것이 보여서 스트레스였기 때문에 샴푸라도 바꿔보자 했던 것인데!

저는 쓰면서 빠지는 머리카락양이 그래도 이전보다 줄어서 만족하며 쓰고 있는 중이에요. 

그리고 함께 쓰고 있는것이 있는데 사실 같이 구매한 두피영양토닉이 더 마음에 들긴 합니다. 

어떤 것 때문에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이 줄어들었는지 알수는 없지만 시너지 효과가 있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2. 닥터그루트 두피영양토닉 & 괄사빗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두피 영양토닉 두피마사지 괄사빗

이 두피영양토닉은 두피괄사빗과 함께 이벤트로 세트 구매했고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어요. 

 

효과 - 탈모증상완화 & 두피혈행개선 / 두피부터 시작하는 진짜 슬로에이징

건조에 의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에 한함

유분에 의한 트러블 개선 효과가 있어요.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고 있고요. 

효과는 5가지 있다고 합니다. 

1) 두피혈행개선

2) 두피가려움 개선

3) 유분 트러블 개선

4) 두피 탄력 강화 

5) 두피 수분 보습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두피 영양토닉 두피마사지 괄사빗

일종의 두피 미스트 라고 생각했는데요. 

두피에 적당한 양을 뿌리고 골고루 마사지를 해주면 참 시원하고 좋았어요. 

화한 느낌도 나면서 뿌릴때 시원한 느낌이 나니까 두피의 열을 일시적으로 내려주는 효과도 있는것 같아요. 

저는 머리를 감고 타월마사지를 해준 이후 말리기 전에 뿌려주고 괄사빗 마사지를 해주고 있어요. 

두피에 적당량을 뿌린 이후 손가락을 이용해서 마사지를 해줘도 좋지만 ! 

이때 진짜 필요한 것이 괄사빗입니다.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두피 영양토닉 두피마사지 괄사빗

 

함께 이벤트로 증정했던 우드 괄사빗은 두피에 쓸때 정말 시원하고 좋았어요. 

두피전체를 써도 좋고 부분적으로 문제가 되는 부분에 집중적으로 해주면 더 시원하고 괜찮았어요. 

우드 괄사빗이라서 승모근 부분에 써도 괜찮았고요.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두피 영양토닉 두피마사지 괄사빗

 

괄사빗은 이렇게 생겼고!

아주 그립감도 좋고 전체적으로 마감도 잘 되어있어요. 

작지 않아서 한번에 넓은 부분을 충분히 마사지 할 수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끝부분 처리가 둥글고 부드럽게 되어있어서 날카롭지 않아요. 

 

탈모샴푸 닥터그루트 두피 영양토닉 두피마사지 괄사빗

에센스 (세럼) 보다 묽지만 뿌렸을대 어느정도 윤기가 있는 영양토닉이에요. 

두피에 뿌리고 괄사빗으로 문질러주면 흡수가 아주 빨라요. 

만약 건조한 두피라 각질이 일어난다면 그떄 뿌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각질은 일어나지 않고 간지러움도 없지만! 그래도 뿌릴때 시원함과 괄사빗으로 마사지 했을때 아주 시원하기 때문에 매일 마사지 해주면서 관리해주고 있어요. 

 

엄청난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다!

그런건 아니에요. 

하지만 빠지는 머리카락 갯수가 줄어든 것만으로도 만족하고 있고요. 

이전에 쓰던 향이 강한 샴푸에서 탈모케어 샴푸로 바꾼 것은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계속 관리를 해줘야 나중에 더 많이 빠져서 큰 고민이 생기지 않을 것 같아요!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