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제 본 방송

나혼자산다 nct도영 꽃게도리탕 어디? 도영 공명 형제

by 리뷰하는 얌얌이 2024. 9. 28.
반응형

나혼자산다 nct도영 꽃게도리탕 어디? 도영 공명 형제

 

안녕하세요. 방송 리뷰 하는 얌얌이입니다. 

어제본 방송!  9월 27일 나혼자산다. 

금요일 밤은 나혼산을 봐야 끝나는 거 맞죠. 

여기 nct 도영이 나왔는데 함께 하는 사무실 식구들에게 줄 선물도 직접 손으로 만드는 모습을 보는데 정성이 가득이더라고요. 

사서 줄 만도 한데 다 만드는 것을 보니 손이 야무져요. 

그리고 형! 이라고 해서 나오는 사람이 배우 공명씨였어요. 

이거 저 이번에 안 건데 새삼 놀랍던데요? 


도영 공명 형제

놀라운 사실이긴 했어요. 

형제가 다 엄청 유명한 연예인이라니 부모님 너무 좋아하시겠는데요? 

선한 이미지의 두 사람이 형제인 것만 봐도 배부르시지 않을까요? 

그런 생각을 하며!

형 얘기를종종 하는 나혼산에서의 도영을 보니 이미지도 많이 밝고 티없이 자란 느낌이 들었어요. 

 

사진출처 - 공명 인스타그램

 

 

나혼산에 오랜만에 나와서 이번에 사무실에 들러 모든이에게 직접 만든 선물을 전달하고!

자주 간다는 식당으로 가서 혼자 밥을 먹는데!

여기 보자마자 여기는 꼭 가야겠다! 이 생각을 했어요. 

좋아하는 메뉴들이 다 총집합된 탕이 있는데 여기 아주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딘지 콕 집어 찾아보았어요. 

 


나혼자산다 NCT 도영 맛집 - 꽃게도리탕 식당은 어디?

여기 이전에도 방송에 나온적이 있는 곳이었어요. 

위치는 건대입구역!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왔떤 곳이고요. 

나혼산 방송에서 박나래씨가 여기 보자마자 "유명한 곳이잖아요!" 했을때 이미 맛집이구나 싶었어요. 

 

곱창집인데 도영이 주문해서 먹은 음식은 "꽃게도리탕" 

 

제가 좋아하는 것이 꽃게 - 닭볶음탕 - 곱창 이 모든것을 한 식당에서 먹을 수 있다면 멀어도 가려고 했는데!

여기 심지어 가까운 곳에 있었어요. 

 

 

나혼자산다 방송 캡쳐

 

여기 위치는 어디일까요? 

식당이름 : 동대문곱창

이름은 동대문 곱창인데 위치는 건대입구 역에서 가까워요. 

 

나혼자 산다 도영 꽃게도리탕 집 정보보러가기 

 

동대문곱창 찾아가기

여기 건대입구역 (2호선 7호선) 5번 6번 출구로 나가서 골목을 걸어들어가야 합니다.

주차는 근처에 어려울 수 있어서 차 두고 대중교통 추천드려요. 

저는 여기 송화산시도삭면 집이 근처에 있어서 자주 가는데!

그 근처였네요. 

 

지도 딱 보고 송화산시도삭면 본점 바로 옆이라!!!

여기 가면서 점심엔 도삭면 먹고 저녁에 꽃게도리탕 먹으러 가야겠다 생각했어요. 

골목을 들어가면 중국 작은 골목에 온 것 같은 기분도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데이트 하기도 좋은 장소!


동대문곱창
주소 : 서울 광진구 뚝섬로27길 37 1층 
영업시간 : 매일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 
연락처 : 02-461-2539

 

동대문곱창 메뉴 

 

근데 메뉴판에 꽃게도리탕이 없네요. 

 

메뉴에는 없지만 꽃게도리탕을 주문할 수 있는것 같아요. 

닭볶음탕도 35000원이면 저도 혼자가서 먹어보고 싶은곳.

꽃게도리탕 주문하고 곱창사리 넣어달라고 하면 될거 같아요

그럼 세가지 메뉴를 다 먹어볼 수 있는거죠??

 

방송에서도 도영이 그렇게 곱창 좋아하면 곱창 추가로 넣어달라고 주문하라 하더라고요. 

저는 세가지를 다 좋아하니까 무조건 꽃게도리탕에 곱창사리 추가합니다!

 

나혼자산다 방송 캡쳐

 

 

 

혼자가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고요. 

여기 요즘처럼 날이 선선할때는 가게 실내 자리보다 방송에서 나왔던 것처럼 실외 테이블 자리가 인기가 많다고 해요. 

밖에 야외자리에 앉으려면 웨이팅도 해야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영업시간이 오후 4시부터라서 점심먹으러 갈 수는 없어보여요. 

대신 새벽 1시까지 하니까 도란도란 얘기나누면서 가을밤을 보내기 참 좋겠죠. 

건대입구역에서 가까운 곳이니까 걸어서 한강까지도 갈 수 있겠어요. 

성수동도 좋아하니 성수동에서 카페 먼저 들렀다가 건대입구역에서 맛있는 꽃게도리탕 푸짐하게 먹어도 괜찮을듯 합니다.

 

날씨가 선선하니 얼큰한 꽃게도리탕 !!!

넘 맛있을것 같아요. 

방송에서 서글서글하게 주인아저씨랑 얘기나누는 도영의 모습이 좋아보였어요. 

배우 공명씨랑 형제라는 사실도!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