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이 생활 속 리뷰/생활 속 유용한 정보

박위 전신마비 이유 라디오스타

by 얌얌이 생활기록 2024. 5. 1.
반응형

 

박위 전신마비 이유

 

예전에 절단신공 세치혀에 나와서 얘기한 적이 있었어요. 
이번에 라디오스타에 나와 다시 한 번 회자가 된것 같아요. 
저는 유튜브에서도 잘 보고 있고 강좌도 있어서 한번 들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면에 있어서 아주 본받을 만한 면이 많은 분이라 생각하고 있었어요. 

 

 

박위 전신마비 이유 - 박위 인스타그램

 

박위 전신마비 이유 - 세치혀 방송에서 했던 얘기

 

박위씨는 어렸을때 운동을 좋아하는 아이였고요. 
초등학생때는 육상부, 중학생 때는 축구선수 생활을 했었다고 합니다 .

고등학생때는 전교 체육부장까지 했었다고 해요. 
여행을 좋아해서 여행한 국가만 20개국,
그러다 28살, 어느날 갑자기.
한 패션 브랜드회사에서 인턴으로 일하다가 정규직 전환되어 친구들과 축하파티를 연 그날 블랙 아웃이 왔고 깨어나보니 병원이었다고 해요. 
눈으로 분명히 보이는데 쇄골 아래로 아무 감각도 없고 움직일 수도 없었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낙상사고를 당했던 것이었고요. 
그 때문에 목이 부러져 척수 신경손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후 전신마비환자가 되어야만 했다고 얘기를 했어요. 

 

 

 

박위 전신마비 이유 - 박위 인스타그램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태였다고 해요. 
그때 동생이 옆에서 지극 정성으로 간병을 했다는 얘기를 세치혀에서 했던 적이 있었어요. 

그얘기를 듣고 많이 울컥하기도 했었는데요. 
본인의 의지도 무척이나 중요했지만, 주변에 그를 돕는 손길도 많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또 그의 곁엔 지금 예쁜 아내가 될 사람도 생겼고요. 

박위 전신마비 이유 - 박위 인스타그램

 


훈훈한 외모 덕에 또 관심을 받는것도 같지만, 저는 하는 얘기들과 행동들을 보면서 배울점이 많아서 유튜브도 꼭 챙겨보고 있어요. 
이번에 방송에도 또 나오면서 축하할 일들이 있는듯 보여요. 

제가 유튜브를 보면서 휠체어를 타고 겪는 불편함들, 그리고 외국에 나가서 몸이 불편한 상황에 받을 수 있는 한국과 다른 혜택 등 궁금했던 점들에 대해서도 밝게 얘기해주더라고요. 

몰랐던 점들도 알아가고 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황들은 없는지 주변을 살피게도 되는듯 합니다. 

 

박위 전신마비 이유

 

 

주변을 보면 휠체어를 타고 갈 수 없는 가게들도 많고 생각보다 불편한 점들도 아주 많아요. 

눈여겨 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부분들이 많은데 박위씨 유튜브를 보면 그 부분들에 대해서 생각해볼 수 있는 것들이 있어서 저는 종종 보고 있어요. 

그리고 표정만 봐도 세상 밝은 그 모습에 같이 밝아지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반응형

박위 인스타그램 누르면 이동합니다
박위 위라클 유튜브 누르면 이동합니다

 

 

박위인스타그램 사진

반응형

댓글